quick
  • quick
  • quick
  • quick

희망이야기

달팽이 in 창사 55주년 특집 MBC와 좋은친구들 콘서트

1

분주했던 11월 초, 정기연주회가 끝나자마자 바로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방송녹화가 있었습니다.

11월 16일(수) MBC공개홀에서 진행되었던 MBC와 좋은친구들 콘서트였는데요,

멋진 가수들과 함께 사랑의달팽이도 당당히 MBC와 좋은친구들 출연진으로 인순이 선생님과 함께 한 무대에 서게 되었어요.

2

이번 나눔축제는 창사 55주년 특집방송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우리 클라리넷 앙상블 단원들도 좋아하는 샤이니, 클론, god, 데이브레이크, 소나무도 함께 출연하는 즐거운 나눔콘서트였습니다.

같은층에 있는 대기실에서 요리조리 연예인을 보겠다는 마음을 숨긴채, 계속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는 우리 단원들^^

MBC나눔은 사랑의달팽이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사회공헌기업입니다.

MBC무한도전 달력 및 가요제 수익금도 저소득층 청각장애인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언어재활치료비로 지원되고 있는데요,

단기적이지 않고 몇 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아름다운 기업입니다.^^

그럼 다시 녹화방송이야기로 돌아가서… 이번 저희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단은 대한민국 디바, 가수 인순이 선생님과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이전에도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이 열린음악회에서 잠깐 인연이 있었다고 해요~ 이번은 잠깐이 아닌, ‘거위의 꿈’이라는 멋진 무대를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꿈이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아름답게 비상하는 무대연출로 멋진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3

리허설 전, 긴장긴장~모드 덜덜덜~~~

4

그러나 금새 장난치며 놀고 있는 단원들!!

역시 열 두번의 정기연주회에 그냥 선 것이 아니었네요^^ 이미 연습은 연주회로 인해 충분히 된 상태니, 마음가볍게~ 리허설 합니다^^

5

합창단과 함께 먼저 사랑의달팽이의 무대인 Elon John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라이온킹에서 나왔던 아름다운 곡을 들려드렸어요.

그리고 인순이 선생님과 함께하는 거위의 꿈을 연주하였습니다. 멋지게 날아오르는 인순이 선생님~~

6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소개영상도 흘러나오고 있어요~~

2003년도부터 시작된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뿌듯뿌듯한 시간입니다.

7

연주 후에는 한누리, 김민진단원의 인터뷰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열심히 리허설 하고 있는 두 단원~~ 떨지 않고 잘하고 있어요.

바쁜 방송국 리허설을 경험하고 조금 시간보다 늦어져서 다시 대기실로 올라갑니다.

8

쨔쟌~!!

방송국 스탭들이 이렇게 단원들을 반겨주네요~~ 하트하트~

MBC나눔을 통해 맺어진 MBC 손정은 아나운서와 이번 정기연주회 사회로 수고해주셨던 차미연 아나운서도 단원들을 보기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차미연 아나운서는 2차례나 아이들을 보러 방문하여 단원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시기도 하셨어요.. 하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물해주신 따뜻한 아나운서들입니다.

손정은 아나운서와 기념으로 대기실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9

긴장했던 단원들이 한결 밝은 얼굴로 무대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두 아나운서 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제 드디어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꽉 찬 관객들~~~

10

역시 단원들은 실수 하나 없이 연주도 인터뷰도 잘 마쳤습니다.

소리를 찾은 아이들의 벅찬 도전이 시작되는 곳, 사랑의달팽이는 아이들의 희망이 되어준 클라리넷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선물코자 합니다.

꿈을 지켜주는 클라리넷 소리!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함께 해 주세요~

 

>>> FULL 영상보기(17분 소요) <<<

11

_소리없는 세상에 울림을

글 | 사랑의달팽이

발행 | 2016-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