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 quick
  • quick
  • quick

희망이야기

라희의 첫 소리선물

1

사랑의달팽이 Special Snail(특별한 달팽이l) 나눔이란?

우리들의 인생에서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소리를 나눔으로써 더 의미있고 따스하게 특별한 순간으로 간직하세요.

사랑의달팽이 기념일 나눔 [Special Snail]은 [탄생일 나눔], [100일 나눔], [첫돌나눔], [입학나눔], [결혼기념 나눔], [유산 나눔], [특별기념일 나눔]으로 이어집니다.

라이프사이클 나눔에 함께하신 후원자님에게 각 특화된 선물을 드립니다.

지난 2016년 12월 27일, 사랑의달팽이에 하얀 미소천사 라희네 가족이 방문했습니다.

라희의 생일을 기념하여 ‘나눔’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러 라희의 엄마와 아빠가 직접 찾아오셨습니다.

평소 보청기 회사에 근무하며 듣는 것에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을 많이 보셔서인지 청각장애 어린이에게 소리를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라희의 첫 돌을 기념하여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년 동안 세상에서 가장 큰 기쁨을 선물한 라희를 위한 생일선물,

부모님은 ‘누군가를 향한 따스한 마음’을 라희에게 선물하고 싶었던 것 아닐까요?

2

“라희가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는 배려심 깊은 아이로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첫 나눔을 해요”

라희 가족의 이번 기부가 더 특별한 이유는 라희아빠 박철희 씨도 사랑의달팽이의 오랜 후원자로서 나눔이 이어져 오고 있는 나눔릴레이라는 것입니다.

3

“첫 돌 기념 나눔으로 재미있는 사운드 북을 선물로 받은 라희가 즐거워해요~”

2006년부터 정기후원자로서 청각장애인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사랑하는 딸, 라희의 첫 돌을 좀 더 의미있게 축하해주고자 기부를 결심하고 아내와 의논하여 라희의 첫 생일 선물을 ‘따뜻한 나눔’으로 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4

“내 아이가 살아갈 세상을 좀 더 아름답게 만드는 첫 시작, 나눔”

주변의 화려한 돌잔치보다는 의미있는 나눔으로 딸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제안에 아내 김미라 씨도 흔쾌히 동의했다고 하니 정말 멋진 가족입니다.

5

“함께 살아가는 참의미로 기억하며 항상 웃음 가득한 행복한 아이로 자라기를…”

주고 받는 문화 속에 나눔으로 따스한 순간을 선물한 라희 부모님은 아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청각장애인에게 의미있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해주었답니다.

생글생글 예쁘게도 웃는 라희도 나눔의 기쁨을 조금이나마 느꼈겠지요?

6

사운드북을 꾹꾹 누르며 집중하는 모습에 모두들 라희에게 집중!

라희의 첫 돌 기념 기부금은 소리를 찾은 어린이의 언어재활치료비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7

라희를 바라보는 아빠의 눈은 하트가 뿅뿅~

달팽이 직원들도 라희의 매력에 풍덩 빠졌어요, 낯섬에도 울지 않고 예쁜 웃음을 가득 보여준 라희의 매력이죠!

나눔은 우리 사회를 더 아름답게 만드는데 보탬이 되기도 하지만,

나눔으로써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기도 합니다.

라희가 생애 첫 기부를 시작으로 마음이 따스하고 배려심이 깊은 예쁜 아이로 자라길 바라며, 라희의 기부로 더 다채로운 소리를 울리는 희망이 퍼져나가길 소망합니다.

_소리없는 세상에 울림을

8

글 | 기획홍보 이유리

발행 | 2017-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