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 quick
  • quick
  • quick
[아크로팬]제11회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 정기연주회 성료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이 11월 6일 저녁 7시 30분‘11월의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영산아트홀에서 정기연주회를 진행한다.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은 선천적으로 청각 장애를 안고 태어난 어린아이들이 클라리넷 악기 하나로 전문 관현악단과 협연이 가능할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11회 맞이하는 이번 연주회는 청각장애가 고통이 아닌 삶의 기쁨이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30명의 클라리넷 앙상블 단원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멋진 연주회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시립교향악단의 특별한 후원과 SBS 이혜승 아나운서, 가수 배다해 등이 재능기부를 하며 클라리넷 앙상블 연주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서울시립교향악단 단원과 청각장애를 이겨내고 음대 입시준비를 하는 고3인 손정우 학생과 특별한 듀엣 연주가 진행되며, 가수 배다해는 영화 ‘미션’의 테마 곡인‘넬라판타지아’와 드라마 ‘명성황후’의 테마 곡인 ‘나가거든’을 고운 목소리에 담아내며, Paris Paris & LOVE 클라리넷앙상블 합주와 함께 아름다운 협연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SBS 아나운서로 활동중인 이혜승의 사회로 진행되는 ‘제 11회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 정기연주회’는 세상의 소외된 곳을 밝히며 청각장애에 대한 관심을 독려한다.

예술가로 활동 중인 개그맨 임혁필이 샌드 아트 영상으로 청각장애에 대한 관심을 북돋으며, 앙상블 단원들의 ‘달팽이의 하루’와 ‘마법의 성’ 클라리넷 연주가 함께 어우러지며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탤런트로서 청각장애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중인 사랑의 달팽이 김민자 회장은 “사회에서 나와 다르다는 이유로 소외되고 그늘져 있는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한다.”며, “사랑과 나눔을 위해 미리 온 산타클로스인 사랑의 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연주회를 통해 한 가득 사랑을 담아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