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탤런트 박은혜, 홍보대사 위촉

작성일
2020-05-13
조회
102
5월 12일, 사랑의달팽이 회의실에서는 박은혜 님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있었습니다.

위촉식에는 전 UN대사이자 장애인권리협약 의장직을 맡았던 오준 수석부회장님과 사랑의달팽이 임직원이 참석했습니다.



박은혜 님은  2018년 진행되었던 제14회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에 재능기부 연예인으로 참여하면서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당시 인공달팽이관 수술로 소리를 찾은 아이들이 클라리넷을 연주하는 것을 보고 큰 감동을 받으셨다며, 이러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홍보대사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촉식은 사랑의달팽이 소개로 시작되었는데요. 사랑의달팽이를 이야기할 때 꼭 알아야 할 인공달팽이관 수술 관련  CG영상과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이자 평창 동계올림픽 봅슬레이 은메달리스트인 김동현 선수의 해피투게더 출연영상을 보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어서 사랑의달팽이 주요사업과 홍보대사로 함께 해 주실 활동 안내를 드릴 때는 집중해서 들어 주셨는데요~!



활동안내 등을 마치고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부탁드리자 박은혜 홍보대사는 "사랑의달팽이가 청각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의미 있는 일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듣는 것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활동하겠다.” 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에 사랑의달팽이 오준 수석부회장님도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박은혜 님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사랑의달팽이가 대중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화답해 주셨습니다.



이어 홍보대사 서약서에 서명을 하고, 사랑의달팽이 마스코트인 흰달팽이 저금통에 직접 메시지와 사인을 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랑의달팽이 오준 수석부회장님께서 직접 위촉패를 전달해 드리고, 기념촬영을 하였는데요.



박은혜 홍보대사님은 사랑의달팽이에서 진행하는 캠페인과 대중들의 인식전환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해 주실 예정입니다.

앞으로 박은혜 홍보대사님의 다양한 활동 여러분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