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KT&G, 청각장애인 소통 위한 투명마스크 전달식

작성일
2020-11-02
조회
145
10월 28일, 사랑의달팽이 사무국에서는  사랑의달팽이 김민자 회장님과 KT&G 이상학 지속경영본부장님이 참석한 가운데 투명마스크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KT&G는 이날 전달식을 통해 청각장애인의 소통을 위해 투명마스크 지원에 1억 원을 후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사랑의달팽이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소통의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입 모양이 보이는 마스크 후원 캠페인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사업 취지에 공감한 KT&G 에서 청각장애인을 돕기 위해 투명 마스크 후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후원으로 1억 원 상당의 투명 마스크가 청각장애인이 이용하는 학교와 병원 등 기관과 가정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전달식에 함께한 KT&G 심영아 사회공헌부장은 "KT&G는 청각장애인의 생존권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투명 마스크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예기치 못한 불편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랑의달팽이 김민자 회장은 "청각장애인이 소통을 할 때 입 모양을 본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인인데, 이렇게 세심한 배려로 후원에 함께 해 주신 KT&G 에 감사드린다" 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번 후원으로 사랑의달팽이에서는 11월 중 투명마스크 신청 공고를 올리고, 투명마스크가 필요한 기관 및 가정의 신청을 받아 배포할 예정입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해 후원으로 함께해 주신 KT&G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