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랑의달팽이 자문위원 2기 출범 및 제 1회 정기회의 개최

작성일
2021-04-02
조회
41


사랑의달팽이는 지난 3월 26일 오후 7시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사랑의달팽이 자문위원 2기 출범 및 제 1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2기 자문위원회는 오승하 자문위원장(서울대병원 이비인후과 교수)을 중심으로 ▲서울시교육청 박재우 장학사, ▲한국인공와우사용자모임 안재권 대표, ▲보건복지부 장애인정책국 이선영 과장, ▲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 ▲한국난청인교육협회 이지은 이사장, ▲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역본부 취업지원부 임미란 과장, ▲소리의원 군자점 장선아 센터장이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오승하 위원장의 진행으로 대외협력팀 김슬기 과장이 사랑의달팽이 사업소개 및 청각장애인 현황 관련 3대 주요 과제(학교생활, 취업, 지원정책)를 발표하고, 각 과제에 대한 자문위원분들의 의견 나눔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간략한 논의를 하였습니다.

자문위원 정기회의는 연 2회 개최되며, 이슈 사항에 따라 개별적으로 자문을 구하며 사랑의달팽이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입니다.



(왼쪽부터) 한국인공와우사용자모임 안재권 대표, 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 한국난청인교육협회 이지은 이사장, 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역본부 취업지원부 임미란 과장, 오승하 서울대병원 이비인후과 교수, 사랑의달팽이 오준 부회장, 소리의원 군자점 장선아 센터장, 서울시교육청 박재우 장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