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기부금 전달식

작성일
2021-05-06
조회
173
5월 6일 사랑의달팽이 사무국에서는 청각장애인 인공달팽이관 수술비 지원을 위한 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1천 9백만원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전달식에는 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임형섭 단장, 닐루파르 무히디노바 악장, 강채원 기획팀장, 한수진 바이올리니스트, 김윤희 매니저와 사랑의달팽이 조영운 사무국장 외 임직원이 참석하였습니다.



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사회와 역사의 아픔에 공감하는 음악인들이 모인 단체로,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아동 등에게 자선정기연주회를 통해 기금을 마련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금으로 전달된 1천9백만원은 저소득층 청각장애인 3명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언어재활치료를 지원하는데 사용되며, 소리를 찾은 청각장애인들이 사회로 나가 소통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중한 후원을 해 주신 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 감사 인사 드리며, 꼼꼼하고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달팽이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 및 난청인에게 인공달팽이고나 수술비 및 언어재활치료비를 지워하여 소리를 듣고 더 다채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희망을 선물합니다. 연중 상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술 지원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