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가수 이적,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 위촉

작성일
2021-05-20
조회
323
20일(목)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달팽이 사무국에서 가수 이적님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수 이적님은 1995년 남성 듀오 ‘패닉’으로 데뷔해 이듬해인 1996년 ‘달팽이’로 골든디스크 본상을 수상했는데요. 달팽이로 이어진 인연일까요?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는 소식을 들은 달팽이 식구들 모두 환호했답니다.



위촉패를 수여 받은 이적 홍보대사는 “뜻 깊고 좋은 일에 함께 하게 돼서 무척 기쁘고 감사하다. 음악을 하고 노래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소리를 듣지 못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상실인지 짐작조차 어려운데 그 소리를 다시 찾아드릴 수 있다는 것이 굉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데뷔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달팽이’이다. 앞으로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로 더 많은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하고 청각장애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포부와 함께 소감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사랑의달팽이 김민자 회장은 “이적 님을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에 모시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이적 홍보대사의 활동으로 사랑의달팽이가 대중에게 조금 더 널리 알려지고 청각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는 일에 한 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 서약서에 사인을 하는 가수 이적님



가수 이적이 사랑의달팽이 마스코트인 흰달팽이에 메시지와 함께 사인을 하는 모습. 흰달팽이에는 ‘아름다운 마음, 아름다운 소리, 함께 나눠요” 라고 적어 주셨습니다.



메시지를 적고 사인한 달팽이 저금통을 진열대 위에 올려두고 있는 모습.



사랑의달팽이는 앞으로 이적 홍보대사와 함께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찾아주는 캠페인 과 대중들의 인식전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인데요. 앞으로 이적 님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사랑의달팽이와 함께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