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이엘투자그룹 기부금 전달식

작성일
2021-06-25
조회
157
6월 24일 사랑의달팽이 사무국에서는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JL투자그룹의 1천만원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전달식에는 제이엘투자그룹 김홍식 이사와 류시훈 팀장 그리고 사랑의달팽이 조영운 사무국장 외 임직원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사랑의달팽이를 통해 청각장애인의 보청기 지원에 사용될 예정인데요.

제이엘투자그룹 김홍식 이사는 “제이엘투자그룹 직원과 회원 등 18명이 기부에 동참해 함께 후원금을 마련했다. 청각장애인이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돕는 데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사랑의달팽이 조영운 사무국장은 “청각장애인은 약 37만명으로 전체 장애 중 두번째로 많은 장애이다. 청각장애인이 사회 안에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뜻 깊은 후원을 해 주신 제이엘투자그룹에 감사 드린다.” 고 전했습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중한 후원을 해 주신 제이엘투자그룹에 감사 인사 드리며, 곰꼼하고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달팽이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 및 난청인에게 인공달팽이고나 수술비 및 언어재활치료비를 지원하여 소리를 듣고 더 다채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희망을 선물합니다. 연중 상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술 지원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