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 quick
  • quick
  • quick

감사편지

소리에 반응을 보일 때마다 매우 기쁩니다

IMG_5159_

※ 이 글은 아동권리 보호를 위한 미디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아동성명이 가명처리 되었습니다.

지난 9월 양 쪽 귀의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현이의 어머니로부터 감사편지가 도착했어요.

네이버 해피빈 뉴이스트의 후원으로 수술을 받게 된 현이가 수술 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함께 만나러 가요~!

tletter_top-01

고마우신 뉴이스트에게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사랑의 달팽이에서 뉴이스트 후원을 받은 박현이(가명)의 엄마입니다. 현이는 9월 10일 신촌 세브란스병원에서 양쪽 귀의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이 조금은 늦은 나이인데 수술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뉴이스트 분들께 너무나 감사합니다. 수술하고 나서 왼쪽 안면 근육이 잘 풀려서 걱정되지만 한 달 후에 풀린다고 하니 믿고 기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소리에 반응을 보일 때마다 매우 기쁩니다.

또 수술 후 언어치료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서부장애인복지관<은평구>에서 언어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수술도 중요하지만 언어치료가 비보험이고 최하 7~10년은 해야 한다고 해서 매우 큰 부담을 갖고 있었는데 1년 반 정도 언어치료를 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감사합니다.

 

현이는 현재 네 살이에요. 작년에 심장 시술을 하였는데, 심장 시술 이후 중이염에 걸려 그 때문에  귀가 안 들리는 줄 알고 지켜보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여전히 듣지 못하고 결국 청각장애 2급 판정을 받았어요. 그 때 매우 마음이 아프로 많이 울었습니다.

 

현이는 넷째예요. 위에 큰 오빠와 언니가 둘 있고 곧 태어날 남동생이 있습니다. 남동생도 뉴이스트처럼 잘 생기고 선하고 좋은 일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

 

현이가 심장 시술 할 때도 병원에서 겁먹고 울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잘 마치고 말에도 적응을 해 가니 매우 기쁘고 감사합니다. 저희가 언어치료 받고 있는 서부 장애인 복지관도 많은 장애인들과 좋은 선생님들 그리고 천사같은 직원들이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언제 시간 내서 오시면 더 기쁘겠네요. 좋은 선행과 기부 너무나 감사드리고 저희도 뉴이스트를 위해 기도했고 또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0월 8일

박현이 가족 일동 대표 엄마 올림

tletter_bottom-01-01

정리 | 대외협력부 양지혜

발행 | 2019-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