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잃어버렸던 소리를 다시 찾는 날이 왔네요

김이솔 감사편지

※ 이 글은 아동권리 보호를 위한 미디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아동성명이 가명처리 되었습니다.

 

지난 2월, 교보생명의 후원으로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이솔이(가명) 어머니로부터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이솔이는 수술 후 어린이집에도 다니며 일상에 잘 적응하고 있다는데요. 소리를 되찾은 이솔이의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tletter_top-01

사랑의 달팽이 여러분께!

선생님, 안녕하세요~ ^^

2월 27일 분당서울대학교 병원에서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김이솔 엄마입니다.

그동안 감사편지를 드려야지 하면서도 아이들과 하루종일 같이 있다 보니 짬이 안 나더라고요.

이솔이도 얼마 전부터 어린이집 등원을 하게 되어 일상에 잘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이솔이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할 때 수술을 받아서 복지사 선생님과 후원해주시는 분들도 한 번도 만나 뵙지 못하고 퇴원했어요. 이솔이를 후원해주셨던 교보생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알지도 못하는 누군가를 돕는다는 것이 어려운 일인데 이렇게 도와주시니 어려운 시간을 잘 이겨냈어요.

 

사랑의달팽이에서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솔이와 우리 가족의 어려운 사정을 이해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걱정 없이 수술받을 수 있었어요.

이솔이는 수술 경과가 좋아서 잘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청능훈련도 열심히 하고 언어치료도 열심히 받으면 이솔이의 언어 지연도 많이 줄어들 거라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사랑의 달팽이의 도움을 받아 잃어버렸던 이솔이의 청력도 다시 찾는 날이 왔네요. 정말 좋은 일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솔이에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20. 4. 14 이솔 엄마 올림

tletter_bottom-01-01

정리 | 대외협력부 김슬기

발행 | 2020-04-17